이정재-김하늘-김향기-도경수, 영화 ‘신과함께’ 합류..최강 라인업 완성

입력 2016-05-09 12:30  

신과함께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신과함께’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오! 브라더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미스터 고’ 김용화 감독의 신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신과함께’ 원작, 하정우-차태현-주지훈-마동석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가 됐던 영화 ‘신과함께’가 ‘염라대왕’ 역의 이정재를 포함해 김향기, 김동욱, EXO 도경수, 김해숙, 오달수, 임원희, 장광, 정해균과 김하늘로 나머지 주요 배역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관상’의 수양대군, ‘암살’의 염석진 등 선악이 공존하는 역할들에서 특히 강한 인상을 남겼던 이정재가 저승전체를 다스리는 대왕들 중의 대왕인 ‘염라대왕’으로 출연, 또 한 번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전망이다.

7개의 재판을 관장하는 주심 재판장에 해당하는 저승의 대왕들 또한, 로맨스 장르의 대표 여배우인 김하늘이 배신지옥의 대왕으로, 등장하는 모든 장면에 독특한 아우라를 드리우는 명배우 김해숙이 나태지옥의 대왕으로, 연기파 장광이 폭력지옥의 대왕으로 출연하고, 드라마 ‘시그널’로 각인된 정해균이 살인지옥의 대왕 역을 맡았다.

또한 재판의 진행을 돕는 판관에 어떤 역이건 ‘재미’의 보증수표인 오달수와 임원희가 캐스팅 됐다. 개성과 연기력, 스타성을 고루 갖춘 대왕들과 판관들은 화려한 저승 세계의 풍경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캐릭터 열전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망자의 과거를 한 번에 스캔하는 막내 저승차사 ‘덕춘’ 역에 김향기가 합류함으로써, 저승 최고의 에이스로 저승차사 3인방의 리더인 ‘강림’ 역의 하정우, 망자의 경호담당 차사인 ‘해원맥’ 역의 주지훈과 함께 저승차사 트리오를 완성했다.

그리고 저승차사 트리오가 만나게 될 사람들로는 차태현이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49일 동안 7개의 저승 재판을 통과해야 하는 ‘자홍’ 역으로, 마동석은 이승에 와 있는 수호신인 ‘성주신’ 역으로, ‘자홍’의 동생이자 원귀가 되어, 차사들이 이승에 개입하는 계기가 되는 ‘수홍’ 역에는 김동욱이, ‘수홍’의 군대 후임병이자 여린 성격을 가진 ‘원일병’ 역에 도경수가 출연한다.

한편 ‘신과함께’는 오는 5월 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떽택?/a>]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